안녕하세요, 오늘은 현대카드 고객센터 페이지는 현대카드 관련 서비스와 정보를 손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기능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공간입니다.
또한 현재 이슈가 있는 티몬·위메프 관련하여 상담도 진행하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하루빨리 티메프 문제가 해결되었으면 좋겠네요..
1. 홈페이지 상담 페이지 안내
현대카드 홈페이지 상담 페이지는 아래 링크를 통해 바로 이동하실수 있습니다.
운영시간 :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소요기간 : 상담 신청 후 답변을 받기까지는 평균 3일(영업일) 정도 소요가 됩니다.
상담 불가 업무 : 즉시결재, 회원정보 변경, 카드 발급 및 해지는 처리 불가
2. ARS 상담 페이지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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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RS 상담은 각 분야별로 번호가 다르니 참고해 주세요. (*파란 버튼을 클릭하면 공식홈페이지로 이동)
대표 고객센터 : 1577-6000
거래 승인 : 1577-6200
금융 상담 : 1577-6100
PRIVIA : 1588-0360
영어 상담 : 1899-6111
점자 카드 신청 : 1566-5630
해외 카드 이용 : 82-2-3015-9000
3.큐텐 사태 계열 관련 안내
티몬·위메프·인터파크커머스·AK몰 소비자 피해 관련 이의제기 신청 절차를 안내하 드리고 있습니다.
현대카드는 소비자 피해 확산 방지와 불편을 최소화를 하기 위해 현재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 결제 취소 등 이의제기 신청 (정상 결제 후 물품을 제공받지 못한 경우)
고객센터 1577-6000
-할부철회·항변권 신청(20만 원 이상, 3개월 이상 할부 거래를 이용한 경우)
앱 및 홈페이지 : 고객지원 - 금융소비자보호 - 할부철회·항변권 신청
고객센터 : 1577-6000
✅ 확인 부탁 드립니다
-현재 모든 카드사에 큐텐 계열 관련 민원 신청이 급증하여 확인 및 처리까지 다소 시일이 소요될 예정입니다. (양해부탁드립니다)
-이의제기 신청 이후 진행 상황은 현대카드에 등록된 회원님의 핸드폰번호(문자 또는 전화)로 지속 안내해 드릴 예정이니 참고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