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신한카드를 사용하시는 분들께 유용한 정보를 나누고자 합니다.
특히 위메프, 티몬 관련하여 신한카드 고객센터에서 안내하는 정보들을 안내하고자 합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면 자세한 내용으로 이동됩니다.
* 현대카드 고객센터 정보도 있으니 참고해 주세요 (가장 하단 참고)
1. 티몬, 위메프 온라인 결제 안내 접수
아래 링크를 클릭하면 이의제기 신청접수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온라인 결제 이의제기 접수 사이트 안내 (신한카드 고객센터 공식홈페이지)
2. 티몬,위메프 사태 관련 공지사항 안내
- 민원 및 이의 신청 대상
- 티몬, 위메프 장상 결제 후 물품 수령 또는 서비스를 제공받지 못한 경우
- 접수 채널
- 고객센터 : 1544-7000
- 홈페이지/신한 Sol페이 앱
- 일시불 거래를 이용한 경우
고객센터 ➡️상담,민원 ➡️ 민원 접수하기 ➡️ 전자민원접수
- 20만원 이상, 3개월 이상 할부 거래를 이용한 경우
고객센터 ➡️ 금융소비자보호 ➡️ 할부철회, 항변 신청 - 기타
- 티몬,위메프 관련 민원 신청이 급증하여 처리까지 다소 시일이 소요될 수 있음
- 접수된 민원 및 이의신청 건에 대한 진행사항은 고객님께 최대한 신속하게 안내드릴 예정
현대카드 고객센터를 확인하시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하세요!
2024.08.05 - [분류 전체보기] - 현대카드 고객센터 바로가기 | 홈페이지 상담 | ARS 상담